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슈

토트넘 에이스 손흥민, 코로나19 확진이 안타까운 이유

by *^ 2021. 12. 8.
반응형

 

영국에서 손흥민(29) 선수가 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다만 손흥민의 코로나 확진 여부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영국 매체 풋볼인사이더는 7일(한국시간) "손흥민은 토트넘에서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은 8명의 선수와 코칭스태프 중 한 명"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손흥민 소속팀 토트넘에서도 다수의 선수와 코치들이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풋볼인사이더는 토트넘 소식통을 인용해 손흥민 외에도 루카스 모우라,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등이 코로나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코칭스태프 가운데 라이언 메이슨과 크리스티안 스텔리니가 확정됐습니다.

 


이 매체는 "오늘(7일) 토트넘에서 대규모 추가 검사가 있을 예정인데 구단은 최대 3명의 추가 확진자가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양성 판정을 받은 선수들은 영국 정부 지침에 따라 10일간 격리되어야 합니다. 이 경우 토트넘은 향후 3경기에 나서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것은 토트넘에게 큰 타격입니다.

토트넘도 지난 10월 코로나에 감염된 선수가 2명 있었습니다. 당시 손흥민 선수가 확진 환자라는 언급이 나왔고, 추가 분석 결과 검사에 오류가 있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반응형

댓글0